결혼식의 경우 최소 100명식사가능한 고객부터 예약가능하며 만일 100명
미만예약시 식대및 기타 비용이 추가될수 있습니다.
결혼식 최대 수용인원은 200명까지입니다.
만일 200명 이상 예약을 원하실 경우 그레이스K디렉터팀과
별도 협의하셔야 합니다.
돌잔치 및 기타 행사는 최소 50명이상부터 예약가능하시고
50명 미만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2. 대관시간
결혼식대관시간은 결혼식시간 1시간전부터 대관이 가능하시고
결혼식 끝난 2시간 후까지 총3시간대관이 가능합니다.
대관시간 30분 전에는 다음예식을 위해서 홀안에 계신
하객분들께 야외나 대기할수 있는 장소로 옮겨달라는
안내방송과 함께 그레이스k직원들의 별도 안내가 시작됩니다.
폐백이나 2부파티를 진행하셔서 예식시간을 보다 여유롭게 사용하고 싶은
경우 가급적이면 저녁예식6시 또는 비수기타임의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만일 성수기 타임에 폐백이나 2부파티를 진행하실 예정이시라면
그레이스K,디렉터와 별도 협의를 하셔야합니다.
폐백을 진행하실 경우 별도의 대관비용이 책정됩니다
3.식사안내
대관시간 끝나는 마지막 30분전에는 다음예식준비를 위해
식사마감안내방송이 나가고 식당을 마감합니다.
이때 식사를 못하신 분들이 계시면 식사마감시간 종료30분
전까지 충분히 식사를 할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릴 예정이며
혼주님과 신랑신부님의 경우 식사를 못하셨다면 그레이스K쉐프가
따로 식사를 하실수 있도록 준비를 해드립니다.
만일 뒷타임 결혼식이 없다면 대관종료시간까지 여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주차이용안내
그레이스K주차장은 총3군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K주변주차장과
올라오시는 오르막길활용 그리고 올라오는 입구 주차장으로 운영됩니다.
200명 이하 하객까지는 그레이스K주차장과 오르막길활용으로 여유가 있습니다.
2023년 8월이후 추가 주차공간이 확보되었습니다 ^^
최고 300명까지 수용할수 있는 주차시설을 완비했고
발렛파킹서비스등 일반웨딩홀에 비해 훨씬 더 편하고 여유로운 주차장
운영을 하고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
5. 부대시설이용안내
그레이스K 내 전구역은 금연구역입니다.
이용하시는 부대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외잔디정원
야외 테라스
야외BAR코너
야외바베큐코너
야외신부대기실
실내홀이용
노트북/음향완비
노래방시설(렌탈비별도)
보면대/마이크거치대
음향/빔프로젝트
식당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