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담당자 배정
그레이스K에 문의를 주시는 분께는 먼저 담당자가 배정이 됩니다.
지역이 어디냐에 따라서
또 행사가 웨딩인지 기업행사인지 돌잔치인지
여부에 따라 각각의 담당자가 따로 있기때문에
담당자를 배정받으시면 바로 연결이 되고
이후에는 전화나 카톡으로 상담이 진행되며
이메일로는 견적을 드리지 않음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2. 방문상담 신청하기
담당자가 배정이 된후에 구체적인 내용이 오고가면
고객님께서 계신곳으로 방문상담을 갈수 있는데
이때 가급적이면 행사현장에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방문상담 전에는 미리 카톡으로 행사현장의 사진을
촬영해서 담당자에게 반드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계약서 작성
방문상담 후 그레이스K와 계약을 원하신다면
현장에서 작성하거나 방문상담 이후 계약서를 작성
하고 계약서를 주고 받으실수 있습니다.
4. 계약금 환불 및 위약금
※ 계약금은 계약후 1주일 이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이용자가 부득이한 경우 대관계약을 해지할 경우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위약금을 청구할수 있습니다.
- 행사 60일전 (60일~31일)취소시 : 총계약된 금액의 30%를 위약금으로 배상
- 행사 60일전 (30일~11일)취소시 : 총계약된 금액의 50%를 위약금으로 배상
- 행사10일전 취소시 : 총계약된 금액의 90%를 위약금으로 배상
- 예식당일취소시 : 총계약된 금액의 100%를 위약금으로 배상
5. 행사진행시 지불보증 및 출장비용
출장행사의 경우 최소 200명이상부터 가능하고 200명 미만의 경우
에는 별도의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 출장시 별도로 발생하는 출장비용 >
렌탈비용 - 천막/ 테이블/의자/음향등
물류비 - 왕복 물류비및 세팅인건비
그레이스K는 일반 출장뷔페업체와 달리 현장에서 즉석으로
음식을 제고하기때문에 출장비용이 별도로 듭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릴게요 ^^
6. 푸드트레일러 추가 비용
행사장에 보다 멋진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푸드트레일러나 기타 기물을 추가로 렌탈하실 경우
별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